본문 바로가기
Review

전참시 아이브 치킨 순살만공격 바네요 세트 치파포와 비교해보니

by 리밋T 2022. 4. 13.
반응형

전참시 아이브 치킨 순살만공격 바네요 세트 치파포와 비교해보니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N3OgWubMMXQ

전참시 아이브 치킨으로 나왔던
순살만공격 바네요와 치파포세트.
치파포는 지난번에 먹어봤었는데,
순살만공격 바네요는 처음 봤다.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N3OgWubMMXQ

전참시 아이브 치킨 덕에
신상 메뉴 출시를 알게 된 셈.
퇴근길에 가까운 지점에 들러
순살만공격 바네요를 가져왔다.

매장에서 인스타 이벤트를 해서
미션을 수행하고 치즈 포테이토를
함께 서비스로 받아왔다! 사장님 최고.

기본으로 작은 콜라와 무가 있고,
피자박스 같은 박스가 특징.
이건 순살만공격 바네요 V1.5로,
한 마리 반의 양에 3가지 맛이다.

 

 

순살만공격 바네요 가격은
1마리에 17,900원에 2가지 맛,
1.5마리는 22,900원에 3가지 맛,
2마리는 25,900원에 4가지 맛.

순살만공격 바네요 종류는
간장, 양념, 트러플, 칠리인데
나는 칠리를 뺀 세 가지를 골랐다.
양념만 다른 바베큐 메뉴들이고
모두 떡이 들어있어서 좋았다.

 

순살만공격 바네요 맛 종류별 평

 

 

순살만공격 바네요 간장치킨과
양념치킨은 맛이 거의 흡사했고,
익숙한 불맛 바비큐치킨이었다.
우동사리나 밥을 곁들이면
딱 맛있는 약간의 매콤한 맛.
매운 걸 못 먹는 분, 아이들에겐
맵게 느껴질 수 있을 듯하다.

순살만공격 트러플 바베큐는
친구는 기대 이하라고 했으나,
우리 가족 입맛에는 딱이었다.
트러플 맛보다는 크림소스에
약간의 향이 나는 정도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았다.

 

 

 

 

칠리가 더 맛있었다는 친구는
나에게 순살만공격 치파포를
먼저 소개해준 친구로, 이번에도
나보다 먼저 순살만공격 바네요를
먹고 나에게 후기를 알려주었다.

사진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포스팅을 해도 되냐 물어보니
흔쾌히 허락을 해준 친구에게 감사.

칠리맛도 있는 순살만공격 바네요 V2.0

전참시 아이브 치킨으로는
바네요와 치파포가 둘 다 나왔는데,
나는 둘 다 너무 맛있게 먹었고
남편은 순살만공격 바네요가
훨씬 입맛에 맞고 맛있었다고!

치파포세트는 감자튀김과 먹으니
닭의 튀김옷이 느끼할 수 있는데,
순살만공격 바네요는 바비큐라서
양념에 찍어 먹는 것도 좋았다.

 

 

 

 


웬만한 치킨집들보다 입맛에 맞았고
다양한 맛을 한 번에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순살만공격 치킨.

앞으로도 나는 이런 장점 때문에
계속 여기에서 시켜먹을 듯하다 :)



치파포 후기를 찾는 분이 있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 부탁드린다.
(쯔양 치킨으로 유명해졌다고 함)

2022.03.23 - [Review] - 순살만공격 치파포세트 내돈내산 후기

 

순살만공격 치파포세트 내돈내산 후기

진!짜! 맛있는 치킨집을 발견했다는 친구 말에 후다닥 주문한 순살만공격 치파포세트. 배달어플에서 주문하려고 찾아보니 배달비가 4천원인데 집 근처라서 포장했다. 너무 배고파서 사진도 제

limit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