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내돈내산 화제의 농심 배홍동 비빔면 유재석 비빔라면 솔직후기

by 리밋T 2021. 3. 26.
반응형

❤제 돈 주고 사 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신뢰의 아이콘 유재석님이 광고한

화제의 농심 배홍동 비빔면!

최근 품귀현상으로 편의점보다는

동네 마트가 구하기 쉽다고 들어서,

돌아다니다 배홍동 비빔면 파는 곳을

발견해서 운 좋게 한 묶음을 사 왔다.

 

농심 배홍동 비빔면 이름은

재료인 시원 달달한 배와

매콤한 홍고추 그리고

새콤 동치미라는 뜻이라고 했다.

 

블루리본 미식 전문 평가단

마크가 달려있는 옆면에는

유튜브 영상 큐알코드가 있었다.

개발 스토리도 궁금하지만

배가 고프니 좀 있다 보는 걸로!

 

맛있어 보이는 색감의 포장지.

배홍동 비빔면 칼로리는 585kcal

하지만 야식으로 살짝 끓여줬다.

넉넉한 비빔장이라는 문구처럼

소스가 많아서인지 나트륨도 높았다.

 

배홍동 비빔면의 면발은

팔도와 비교하자면 비슷하지만

아주 약간 더 굵은 느낌이었다.

조리법대로 물 600ml를 끓이고

3분간 면을 익혀주었다.

비빔라면이므로 소스는 넣지 말고

오로지 면만 먼저 끓여줘야 한다.

 

면이 익는 동안 배홍동 비빔면의

소스와 참깨 토핑을 살펴봤다.

비빔장을 먼저 비벼준 후,

마지막에 뿌려주는 참깨 토핑은

약간 으깨주면 더 고소하다는

설명이 적혀있었는데 이제 봤다.

 

차가운 물에 면을 헹궈주고

물기를 빼서 그릇에 담아줬다.

배홍동 비빔면의 면발은 좀 더

찰지고 톡톡한 식감이었는데

사진에도 잘 담긴 것 같다.

 

비빔장을 넣어 소스와 섞은 후

참깨 토핑도 뿌려주니 완성된

붉은색의 배홍동 비빔면!

확실히 비빔장이 넉넉해서인지

소스도 고르게 잘 비벼져서 좋았다.

 

배홍동 비빔면은 붉은 색감만큼

꽤나 매콤한 편인 맛이었고

배와 동치미 맛은 잘 느껴지진 않았다.

하지만 여러 종류의 비빔라면 중에서

팔도를 대체할만하다는 생각이 든 건

배홍동 비빔면이 처음인 것 같다!

 

심하게 고추장 맛이 나지도 않고,

기대했던 익숙한 느낌을 살리면서도

좀 더 매콤하고, 깔끔한 맛을 냈다.

 

배홍동 비빔면 가격도 2,980원이니

1개당 7백 원대라 합리적인 것 같고,

매운 비빔라면이 먹고 싶을 때

다시 구매하게 될 것 같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