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처갓집 슈프림 골드 양념치킨 메뉴 추천

by 리밋T 2021. 4. 5.
반응형

❤제 돈 주고 사 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얼마 전 전참시 비 맛집 리스트에서

익숙한 이름을 발견하고 시킨 메뉴.

사실 리스트에 있던 건 슈프림양념인데

처갓집 슈프림골드는 치즈가루를 더해

더 맛있을 것 같아서 주문했다.

 

처갓집 슈프림골드 가격은 19,000원

슈프림 양념치킨 가격은 18,000원.

천 원으로 치즈를 추가하는 셈이다.

 

처갓집 와락치킨, 와락간장도

유명한 메뉴이지만 이번에는

슈프림골드로 도전해봤다.

원산지가 국내산인 것도 좋다.

 

박스에는 콜라, 치킨무가 함께

치킨 옆에 들어있었다.

집 근처라 바로 포장해왔는데

10분 정도 걸린 것 같다.

 

처갓집 양념치킨 특유의

마요네즈 슈프림 소스와

금색 치즈가루가 뿌려진

처갓집 골드슈프림 양념치킨.

 

처갓집 슈프림골드는 통실한 닭다리에도

소스가 고르게 발려있어서 정말 맛있었다.

쫀득한 튀김옷과 닭고기가 잘 어울리는

추억의 양념치킨 같은 식감과 맛.

 

특히 퍽퍽할 수 있는 이런 부위도

촉촉한 식감이었기 때문에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다음에는 슈프림양념으로 한 번

도전해보기로 했다!

 

 

치즈가루 빼고는 비슷한 느낌?

딱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달달하고 짭조름한 양념소스라

처갓집 슈프림골드, 슈프림양념

두 메뉴 모두 인기가 많을 것 같다.

 

나는 대만족이었기 때문에 :)

전참시 비 맛집 리스트에서

배달음식을 또 찾아보는 걸로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