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떡참 로제닭발 내돈내산 후기 떡볶이참잘하는집

by 리밋T 2021. 9. 10.
반응형

❤돈 주고 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지나가다 발견한 떡볶이참잘하는집!

찾아보니 떡참이라고 줄여 부르는데,

두찜에서 출시한 브랜드라고 한다.

 

놀면뭐하니 떡볶이로도 나왔었는데

하하, 정준하 님도 너무 맛있게 드시고

두찜도 맛있었기 때문에 기대가 됐다.

 

매장에는 떡참 메뉴 사진들이 있었고

우리가 고른 떡참 로제닭발도 보였다.

 

정확히는 직화로제맵닭발세트!

가격은 22,000원이고, 구성은

참치마요 주먹밥과 당면, 쿨피스.

안 시키면 바보감자도 추가했다.

 

영롱한 떡참 로제닭발 사진!

처음에는 떡이 많이 보여서

잘못 주문했나? 싶었는데,

아래쪽에 모두 깔려있었다.

 

맛은 살짝 매콤한 편이고,

떡참 로제떡볶이도 맛 자체는

두 메뉴가 비슷할 것 같았다.

 

쫀득한 고추장 스타일의 로제라

내가 좋아하는 맛과 식감이었다 :)

 

2단계가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

아이들과 먹기에는 조금 매울 듯.

매운맛을 좋아하는 성인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은 메뉴였다.

 

그리고 리뷰를 보니 평이 좋았던

참치마요 주먹밥은 역시나 굿!

우선 무엇보다 양이 많아서 좋고,

매콤한 떡참 로제 메뉴와도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다.

 

안시키면 바보감자는 으음..

해쉬브라운을 좋아한다면 추천,

개인적으로는 조금 느끼했다.

사이드 메뉴를 추가한다면

참치마요를 추천하고 싶다.

 

떡참은 덜어먹을 종이 식기와,

일회용 수저도 같이 줘서 편했다.

설거지거리가 안 나오니 이삿날 등

급하게 시켜먹기 좋을 듯했다.

 

떡참 닭발은 무뼈인 데다가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라 좋았다.

오동통한 살은 당면이랑도,

떡이랑도 잘 어울리는 식감!

 

바보감자는 따로 먹으면 느끼한데

로제 국물에 찍어먹으니 딱 좋았다.


떡참은 처음 주문해 먹어봤는데,

재주문해서 또 먹고 싶은 맛집이었다.

로제닭발도 맛있었지만, 다음번엔

떡참 로제떡볶이에 당면을 추가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먹어보고 싶다.

떡참 로제닭발,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