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솔직 후기] KAHI 가히 멀티밤 사용법 +콜라겐 미스트 앰플

by 리밋T 2021. 9. 3.
반응형

❤가족이 구매해 선물해준 제품입니다.

 

김고은, 홍진경 님의 선전으로 유명한

일명 김고은멀티밤, KAHI 가히 멀티밤과

앰플미스트 세트를 선물 받았다.

 

여러 드라마와 예능에서 나오니

어떤지 궁금하기도 했던 터라,

편하게 예뻐지자는 모토를 단

KAHI 가히 멀티밤 사용법과

실제 후기를 공유해본다.

 

먼저, 케이스부터 너무 예쁜

가히 멀티밤과 미스트 앰플!

둘 다 링클 바운스라는 말처럼

주름관리에 집중한 제품이다.

 

4~50대를 겨냥해 나왔다는데

고급스러운 핑크와 골드 컬러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어려 보이는 느낌을 담았다.

 

가히 콜라겐 미스트 앰플

먼저 가히 콜라겐 미스트 앰플은

용량은 100ml지만, 실제로는

용기가 좀 더 무겁고 큰 느낌.

연어 콜라겐 추출물이 86%니

피부톤에도 도움이 될 듯하다.

 

미스트가 분출되는 입구는

무게감이 있는 제형인 앰플도

부드럽게 안개분사가 되어

뿌리는 촉감이 마음에 들었다.

 

손에 뿌려보니 유분기 없이

딱 수분감만 더해주는 정도로,

가히 콜라겐 미스트 앰플은

가볍게 물처럼 흐르는 제형의

일반 토너 같은 느낌이었다.

 

KAHI 가히 멀티밤

다음으로는 기대가 컸던

KAHI 가히 멀티밤 후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와

9g의 용량으로 가지고 다니기

편리하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뚜껑을 열어 상단부를 돌리면

KAHI 가히 멀티밤이 올라오는데

간편하게 예뻐지자는 광고 문구처럼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었다.

 

끝까지 돌려 전체 양을 확인해본

KAHI 가히 멀티밤 용량은 이 정도.

미스트 성분에서 연어를 봐서인지

주황빛 연어가 떠오르는 색이었다.

 

밀봉하여 관리하는 캡도 있는데

나는 이건 제거하고 사용 중이다.

 

손등에 발라보니 아주 쫀쫀하고

반짝거리는 광채가 돌았다.

KAHI 가히 멀티밤을 바른 쪽과

아닌 쪽은 확연히 차이가 난다.

 

KAHI 가히 멀티밤 사용법

실제로 며칠 사용해본 결과,

화장을 하기 전후에 쓰기에는

유분감이 많아 뭉칠 수 있다.

선크림 정도까지는 괜찮았다.

 

자기 전에 눈가와 팔자주름 쪽에

한 번씩 발라주는 게 가장 좋았다.

 

림밤이나 목, 머리카락까지도

케어할 수 있다고는 하지만

나는 위생상 얼굴이면 얼굴에만

용도를 정해 쓰는 게 나을 듯하다.

 

피부 타입별 KAHI 가히 멀티밤 사용법은

지성용으로 쓰기에는 부적합하고

환절기가 되어 건조해진 부위에만

부분적으로 사용하기 딱 좋았다.

건성용으로 쓰기도 좋을 것 같다.

 

나는 특히 눈가에 발라주고 있는데

다크서클이 조금 옅어지는 것 같아

눈 근처에 유분감을 공급해주는 게

확실히 좋은가보다 생각하고 있다.

 

물론 요즘 잘 자고 잘 먹으면서

운동도 하고, 비타민도 먹으니..

그게 더 합리적인 이유일듯하다.


이렇게 KAHI 가히 멀티밤과

콜라겐 미스트 앰플 두 제품을

자기 전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

 

요즘처럼 춥고 건조해지는 때

중건성인 분들에게 조금 더

인기가 많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지성이라면 비추천,

중성/건성이라면 추천하고 싶다.

내돈내산까진 아니지만

가족이 사서 선물해주었기에

솔직하게 작성해 본 후기였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