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수림식당 가지만두가 맛있는 부산송정맛집

by 리밋T 2022. 4. 30.
반응형

❤️제 돈 주고 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수림식당 방문기

송정해수욕장 회전교차로 바로 앞에
정체를 알기 어려운 식당이 생겼다.

종종 드라이브를 오면 늘 그 앞을 지나서
어떤 곳인지 궁금했었는데, 며칠 전에
부산송정맛집을 찾다가 수림식당이 보여
한 번 가서 먹어보기로 결정했다.

 

 수림식당 주차

밖에서도 한 눈에 들어오는 조명과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예쁜 수림식당의 입구.

아쉬운 점은 주차장이 따로 없다는 점이다.

부산송정맛집들은 주차장이 있는 경우가
잘 없긴 하다. 해수욕장에 주차장이 있지만
자리를 찾기 힘들기 때문에, 꼭 주차를 먼저
하고 나서 밥집을 찾는 것이 좋다.

바로 앞에 죽도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10분에 300원이라고 하니 참고 부탁드린다.

주문은 입구에서 키오스크로 하면 된다.

우리는 수림식당에 오면 꼭 먹어야 한다는
탄탄면 2개와 가지만두 5개를 결제하고,
결제 후 교환권을 직원분께 전달했다.

기다리는 동안 다른 사람도 볼 수 있도록
메뉴판이 키오스크 옆에도 있었는데,
따로 찍지 못해서 확대를 했다 ㅠㅎㅎ

 

 수림식당 메뉴 가격

 

탄탄면 9000원, 비빔탄탄면 9500원,
우육탕면 9000원,새우완탕면 9000원,
동파육 덮밥 12,500원, 가지덮밥 9000원,
마파두부 덮밥은 9천 원이었다.

시그니처 메뉴인 가지만두 가격은
5개 6900원, 10개 13,500이다.

 

 수림식당 내부

 

가게 내부는 크지 않아 아늑한 느낌이고
주말에는 웨이팅이 발생한다고 한다.

수림식당에서는 바다가 보이지만
가게 앞의 전봇대 등 장애물 때문에
완전히 탁 트인 뷰는 아니라 아쉽다.

그래도 바다를 보며 먹는 감성은
부산 사람에게도 항상 기분 좋은 일이다ㅎㅎ

밑반찬으로는 중국집처럼
단무지와 짜사이가 나오는데,
단무지가 얇아서 좋았고
짜사이는 매콤한 편이었다.

각 자리에는 티슈, 컵, 소스가 있고
음식은 꽤 빨리 나오는 편이었다.

 

 수림식당 탄탄면

먼저 수림식당 탄탄면은 적당하게
얼큰하고 진한 국물은 깔끔했고
숙주, 파채, 고기, 계란 등 재료들이
다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었다.

면은 약간 꼬들한 일본 라멘 느낌.

 

 수림식당 가지만두

꼭 시켜먹어야 한다는 스테디셀러,
수림식당 가지만두도 금방 나왔다.

가지튀김이 아니라 만두라는 점!

그래서 겉은 바삭한 튀김이었고
속에는 만두소가 가득 들어있었다.

적당한 짠맛의 간장에 푹 찍거나,
탄탄멘의 매콤한 국물과 먹기에도
가지만두는 정말 맛있었다!

첫 입은 뜨거움 주의 ㅎㅎㅎ

남편은 튀김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느끼하지 않아서 잘 먹었다고 한다.

나는 가지를 싫어하는 줄 알았는데
무침만 싫어하는 것임을 깨달았다.


수림식당 메뉴 양은 많은 편인데,
만두까지 먹으니 정말 배불렀다.
문토스트를 후식으로 먹겠다는
계획이 무산될 정도로... 또르륵

가지만두는 꼭 다시 먹고 싶고,
다음에는 비빔탄탄면과 우육탕면,
아니면 새우 완탕면에 도전해볼 예정.
부산송정맛집 수림식당 재방문 의사 있음!
💛💛💛💛💛

수림식당 주소

부산 해운대구 송정중앙로 51

수림식당 주차

불가능, 근처 주차장 이용

수림식당 전화번호

070-7798-1194

수림식당 영업시간

매일 11~21시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5시
라스트 오더 : 8시 20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