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미진축산 부산 해운대 좌동점 내돈내산 후기

by 리밋T 2022. 7. 26.
반응형

❤제 돈 주고 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집 근처에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듯한
미진축산이라는 고깃집을 발견했다.

주차가 불편한데도 항상 사람이 많아서
이유가 궁금해서 방문했었는데,
한 번 다녀온 후에는 단골집이 되었다!

(주차는 가게 앞에 2대정도 가능,
만차시 건너편 공영주차장이 있다)

5월에 맨 처음 방문했을 땐
영업시간이나 휴무일도
좌측과 같이 적혀있었는데,
이제는 오후 12시에 오픈해서
오후 9시 40분 마감으로 고정이 된 듯.

휴무일은 매월 둘째 주 월요일이다.

기본 서비스로 오뎅탕이 나오고,
원하는 반찬을 리필 해먹을 수 있는
셀프바가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내가 좋아하는 미진축산의 소스인
칠리, 크림, 소금 3종 세트!
그리고 특히 모짜렐라치즈를
불 위에서 구워 먹을 수 있어 좋았다.

테이블 위에 붙어있는 미진축산 메뉴판.
숙성 삼겹살이 대표 메뉴인만큼 맛있고,
첫 주문은 500g부터인데, 여러 메뉴를
섞어서 500g을 주문해도 괜찮았다.
사람이 아닌 테이블당 찬비 3,000원이
추가되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

기본 반찬은 명이나물, 백김치, 장아찌
그리고 너무 맛있었던 파절임까지
무난하게 고기와 잘 어울렸다.

항상 먹는 메뉴인 숙성 삼겹살!

그리고 지난 주말에 방문해서는
즉석양념소갈빗살도 주문했다.
삼겹살 200g과 소갈비살 300g을
섞어서 주문했는데도 적지 않다!

돼지와 소를 같이 먹었기 때문에
불판을 갈아주시는 게 귀찮을 텐데
그런 내색 없이 친절하게 해 주셨다.

김치찌개와 된장찌개가 있는데,
김치찌개는 훨씬 크고 양이 많으며
안에 고기도 많이 들어있는 편이다.


된장찌개는 토장을 사용한 건지
깔끔하고 구수한 맛의 적당한 양.

양이 달라서인지 금액도 다르다.
나는 둘 다 좋아하지만, 남편은 김치찌개
다른 친구는 된장찌개가 맛있다고 했다.

배 터지게 마음껏 고기를 먹어도
좋은 가성비로 먹을 수 있는 미진축산!
물가가 비싼 요즘, 더 자주 찾게 되는 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