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부산 재송동 반여동 맛집 식당3선 내돈내산 후기

by 리밋T 2020. 7. 30.
반응형

♥제 돈 주고 먹은 식당입니다.

 

동해선 센텀역 바로 앞 커다란 부지

마음먹고 지은듯한 고깃집인 식당 3선.

웬만한 홈플러스 크기이기도 하고

건물이 굉장히 크고 깔끔하다.

 

어른들이 좋아할 듯한 인테리어.

실제로 나는 시내버스를 타고

이 앞을 지나갈 때가 많은데,

버스 안에 있는 어르신들 중에는

이 식당 얘기를 하는 분들이 항상 있다ㅎㅎ

 

 

배달의민족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집에서 시켜먹으면 어떨지 궁금하다.

 

1층 2층으로 나뉘어 있고

구분된 룸식 좌석도 있기 때문에

일행끼리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유아용 아기의자도 있고 하니

확실히 가족들끼리 외식하기 좋게

신경을 많이 썼음이 느껴졌다.

 

실제로 외식 1번가를 만든 분이

새로 식당 창업을 한 거라고 들었다.

 

또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다 구워서 나오는 고깃집이라는 것!

함께 먹을 야채들과 각종 재료들도

깔끔하고 정갈한 한 상이 나왔다.

 

고기 냄새가 밸 일도 없으니

옷을 신경 쓰지 않아도 돼서 좋았다.

 

양념 소갈비살 정식 2인분 각 19,000원.

양이 생각보다 정말 푸짐하고

뼈를 다 바르고 잘라서 나오기 때문에

굉장히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간장 맛이 잘 배어서 밥과 어울렸다.

 

고추장 돼지갈비는 1인분 16,000원.

1인분이라고 하지만 300g이 넘어서

먹다 보면 양이 많은 게 느껴진다.

밑에 함께 구워진 야채들과도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깔끔한 맛이다.

 

 

고추장 맛이 조금 강한 편이라서

입맛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다.

내 입맛에는 맞아서 맛있게 먹었다.

일행들은 소갈비살이 더 좋았다고 한다.

 

점심에는 휴일 상관없이 밀면류 후식을

무료로 함께 제공해주는 서비스가 있었다!

 

후식은 인원수대로 나온다고 했으니,

고기는 인원에 맞춰 시키고 각자 하나씩

밀면을 시키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겠다.

 

비빔밀면은 약간 매콤한 편이었고

물밀면은 간얼음 덕에 쭉 시원했다.

 

깨끗한 커피 자판기와

건물 1층에도 주차장이 있어

더운 여름에 주차하기도 좋다.

 

사실 이해하기 힘들 만큼 이 넓은 곳을

센텀시티 바로 옆에서 주차장으로 쓰고 있다.

공간이 굉장히 많아서 주차 걱정이 없다.

 

요즘 부동산, 사업에 관심이 많은 우리는

식당 창업 이후의 계획이 또 있으신 건지

궁금해하면서 식당을 나왔다.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갈한 식당으로

다음에 부모님을 모시고 한 번 더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곳이었다.

 

 

주소

해운대구 해운대로 230(재송동 672-1)

 

주차

걱정 없음

 

전화번호

051-781-0808

 

영업시간

오픈 10:30~ 마감 23시

명절 당일은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