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정준호뷔페 부산 더스타뷔페 내돈내산 방문 후기

by 리밋T 2022. 9. 29.
반응형

❤돈 주고 사 먹은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 된 정준호뷔페!
정식 이름은 부산 더스타뷔페이지만,
배우 정준호의 이름을 걸고 하는 만큼
정준호뷔페로 더 유명한 곳이다.

그래서 연차를 내고 오늘 막 다녀온
따끈따끈한 후기를 작성해본다.

정준호뷔페는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고,
돌잔치로 방문하는 사람도 많고
헤리움웨딩홀도 함께 있어서인지
평일에도 사람이 적은 편은 아니다.

입구에서부터 친절하게 가는 길을
알려주는 정준호 씨 사진 덕분에
길을 찾아가는 건 어렵지 않았다.

매주 월, 화 정기휴무이고
상가 주차장은 지하 1층이라
주차 확인이 필수라고 한다.

무엇보다 좋았던 건 동백전 및
긴급재난 지원금이 사용 가능해
5%~10% 할인이 적용된다는 점!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정상영업,
월/화요일은 정기휴무이다.

2022년 10월 1일부터는 런치 가격이
조금씩 인상된다는 슬픈 소식.
디너 금액에는 변동이 없다.

우리는 9월의 평일 점심이라서
33,000원이라는 가격에 먹었다.

셰프님들의 신조가 적힌 사진을 지나
예약자 이름을 이야기하고 바로 입장!
런치 이용시간은 오후 12시~오후 3시.

자리마다 물 한잔이 세팅되어 있고
식기류는 직접 가져와야 하는데,
소독기 내에 비치되어 있어 좋았다.

매장의 크기가 큰 편이 아님에도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알찼다.

감바스 알 하이요, 관자요리,
토마토 카프레제 같은 핑거푸드.
그리고 해산물 차우더부터
직접 만들어먹는 치킨 케밥.

세 번을 가져다 먹었던 스테이크.
개인적으로는 양고기는 보통으로
잡내 없이 잘 구워져 좋았지만
약간 질긴 편이라 느껴졌었다.

소고기인 비프스테이크는 최고!
굉장히 부드럽게 녹는듯한 식감에
소금이나 소스, 근처의 가니쉬와도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특히 마늘 소스와, 레몬 소금이
내 취향에 딱 맞아서 좋았다!

세 종류와 파스타와 피자.
뷔페에 왔다면 한식 양식 중식..
국가별로 먹어줘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편이지만
다른 것도 먹을게 너무 많아서
기본적인 양식 메뉴를 포기했다.

한식 코너에는 수육과 각종 밥,
서너 마리씩 먹었던 간장게장과
간장새우, 육회까지 버릴 게 없었다.

일식 코너에는 각종 초밥들과
물회, 회 종류가 있었는데 특히
연어초밥과 점성어 회가 맛있었다.

친구는 광어회를 좋아하는데,
인기가 많아서 금방 없어졌다.
런치를 먹는 동안에도 약간씩
메뉴가 바뀌는 것 같았다.

그리고 내 마음을 사로잡았던
알록달록 예쁜 디저트 코너!
티라미슈, 파운드 케이크, 푸딩,
각종 무스, 미니케이크들,
갸또 쇼콜라 등등 다양하게
맛있는 디저트들이 많았다.

아이스크림과 커피 종류,
기본적인 물과 탄산음료도
세팅되어 있기는 했지만
알록달록 미니 병에 담긴
클렌즈 주스 라인이 좋았다!

키위주스, 딸기우유, 매실,
자몽에이드와 식혜까지
모두 다른 음식과 잘 어울려
중간중간 입맛을 돋우거나
깔끔하게 정리하기 좋았다.

하몽, 마라롱샤? 와 같이
평소에 쉽게 접하지 않아
어른들에게 낯설 요리들도
다양한 가니쉬들이 있거나
먹는 방법이 따로 기재되어
온 김에 시도해보기 좋았다.

내 첫 선택은 감바스 알하이요와
점성어 회, 각종 초밥, 자몽에이드!
친구는 피자, 육회, 광어 초밥으로
둘 다 순식간에 한 접시를 먹었다.

그리고 핵심 메뉴였던 스테이크는
배가 부를 때 먹어도 맛있었던,
이것 때문에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만큼 맛있었던 메뉴!
주문 후 불에 직접 구워주셨다.

LA갈비와 수육, 고추장 폭립,
칠리새우, 버섯, 볶음밥까지
각종 효소를 이용했다고 해서인지
잘 아는 메뉴이면서도 괜히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았다.

한식, 양식, 우동까지 다시 골고루!

마지막으로 각종 과일과
치즈, 디저트 종류로 끝!
나는 특히 마카롱이 맛있었는데
흑임자 필링에 피스타치오 꼬끄가
내 취향에 딱 맞았다.

쿠키 앤 크림 아이스크림과 함께
에스프레소로 아포가토를 만드니
배가 불렀음에도 마지막까지
하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다.

오랜만에 정말 많은 양을 먹었는데
메뉴들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기분 좋게 먹고 왔던 정준호뷔페!

같은 가격의 뷔페들을 생각해보면
가성비도 좋고, 누구와 함께 가도
만족스럽게 다녀올만한 곳이라
한 번은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한다.

❤영업시간

수목금 12시~21시,
브레이크타임 15시~18시.

토 11:30~21:30
브레이크타임 13:30~14시,
16~17시, 19시~19:30

일 11:30~21시,
브레이크타임 13:30~14시,
16시~18시.

월화는 정기휴무

❤전화번호

051-918-8000

미리 전화로 예약 가능,
캐치 테이블 예약도 가능.

❤주소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66번길 50
더샵 센트럴스타 지하 2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