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News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부지급 이의신청서 서식 다운로드 PDF HWP

by 리밋T 2020. 7. 8.
반응형

<서식은 맨 아래에 있습니다>

 

7월 6일,

프리랜서 지원금 지급 결정 결과로 부지급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다.

나는 사업소득만 있지 고용보험 가입은 몇년 전 이야기인데

19년 12월~20년 1월 사이의 고용보험 때문에 부지급이 되었다는 것.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부지급 이의신청은

최대 10일 내에 가능하다고 하는데 전화도 안 받고 담당자 번호도 없다.

심지어 전화가 온 적도 없다.

급한 마음에 메일주소가 있기에, 메일로라도 보내보자 싶어서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이의신청서 서식을 찾아내

7월 8일 오늘 오전에 메일을 보내봤다.

 

참고로 이의신청 구비서류는 다음과 같다.

1. 이의신청 증빙서류 1부

2. 신청인의 인적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내가 메일로 전송한 서류는

1. 이의신청서(서식 14)

2. 주민등록등본

3. 사업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4. 통장사본

이며, 혹시 추가 증빙서류를 내야 할까 봐

등본과 통장사본을 한 번에 보냈다.

결과가 나오면 다시 글을 쓸 예정이다.

 


 

필요한 분들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서식을 공유합니다.

pdf,hwp버전 두 가지이며 혹 문서가 열리지 않아

사진으로 필요한 분은 댓글로 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공유해드릴게요. 출처는 고용노동부 홈페이지입니다.

 

고용안정지원금 이의신청서 서식_리밋T.pdf
0.07MB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이의신청서 서식_리밋T.hwp
0.01MB

 

☆★추가!! 

메일 주소, 팩스, 블로그/메일 답변등

이의신청 결과는 아래에 정리해뒀어요!

 

https://limitt.tistory.com/62

 

코로나19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부지급 이의신청 결과 이메일 팩스번호

코로나 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인 프리랜서 지원금 부지급 통보 후 여러 방면으로 문의를 해왔고, 바로 어제 메일 답변을 받았다. 개인적으로 가장 문의가 많았던 이의신청 이메일, 팩스 번호도

limit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