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잔망루피 팝업스토어 굿즈 무료 사은품 받는법 in 부산

by 리밋T 2022. 6. 26.
반응형

부산에 잔망루피 팝업스토어가 생겼다!
신나는 소식을 회사 동료들과 공유하고,
점심때 센텀시티 신세계로 달려갔다.

평소에도 잔망루피 이모티콘으로
대화를 하다시피하는 회사 동료들은
잔망루피 굿즈를 살 생각에 들떠있었다.

장소는 지하 1층 가장 안 쪽 이벤트홀,
백화점 입구와 팝업스토어 앞에는
귀여운 전신대가 세워져 있다.

먼저 가장 중요한 사은품 받는 법!

비록 먹어서 없어지는 거라곤 해도
잔망루피 굿즈는 하나하나 소중하다.

구매금액에 따라 5만 원, 10만 원, 20만 원
구매 시 증정 사은품 행사를 하고 있고,

구매를 하지 않아도 참가할 수 있는
두 가지 무료 증정 이벤트가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샷을 SNS에 인증하면
잔망루피 얼굴이 그려진 젤리를 주고,

핑크색 옷을 입고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면
잔망루피 떡볶이 스낵 1 봉지를 준다.

우리는 두 가지를 다 하고 하나씩 받았다!

입구 옆에 이벤트 상품 수령처가 있다!
포장지부터 너무너무 귀여운 두 사은품.
실제로 팔아도 잘 팔릴듯하다.

현장에서 취식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나중에 사무실에 복귀해서 뜯어봤다.


젤리는 잔망루피 얼굴 모양이었고,
떡볶이 스낵은 치즈맛이 꽤 강한
로제 떡볶이 맛이었다 ㅎㅎ

사진은 하필 코가 깨진 젤리ㅠ
꼭 받아오시는 걸 추천하고 싶다!

입구 안쪽으로 들어오면, 잔망루피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다.

부산의 특색을 살려서 광안대교,
해변열차 스카이 캡슐, 해수욕장으로
만들어진 포토존 너무 귀엽다 ㅠㅠ

잔망루피 뒤를 지나는 알록달록한
열차들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으로!

 

부산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스카이캡슐 미포정거장 청사포 뮤제드블루까지 다녀온 후기

❤제 돈 주고 다녀온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요금 정보는 맨 아래에! 예전에 청사포 쪽에 갔다가 발견했던 해변열차가 너무 예뻐 찾아보고 다녀왔다. 정식 이름은 해운대 블루라인파크로, 우리

limitt.tistory.com

욕조에 앉아 멍~한 잔망루피를 지나,
잔망루피들 사이에서 사진을 찍고 나면
굿즈를 판매하는 공간으로 넘어온다.

너무 귀여워~를 연발하게 되는
다양한 각종 잔망루피 굿즈들.

가격이 굉장히 비쌀 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잔망루피 굿즈도 있다.

660원인 잔망루피 포장지,
2000원인 잔망루피 포스트잇.

4000~4500원인 마우스패드는
실제로 동료분이 구매한 제품.

욕하는 잔망루피 너무 귀엽다.

아이패드 펜슬 케이스는 2만 원,
키보드 손목 받침대는 8900원.

퍼즐 맞추기 세트는 8900원!
내 꿈은 월급루팡, 자나 깨나 퇴근 생각,
복권 당첨 등 직장인들이 좋아할 만한
문구가 가득 기재되어 있다 ㅎㅎ

사무실 꾸미기 예시도 놓여있어서,
이 아이템은 어딨지? 얼마지? 하며
계속 돌아다니면서 보게 됐다.

그리고 3만 원 후반 대였던
부산 한정판✔ 부기와 함께한 잔망루피.
부산 갈매기 부기를 머리에 얹은
잔망루피 인형이 정말 귀여웠다.

아무래도 한정판이니까..
나중에는 그 가치가 훨씬 클지도?

5900원인 랜덤 잔망루피 피규어도
인기가 많았다. 사무실에 가득~

잔망루피가 그려진 고데기도 있다.

와글와글 잔망루피 얼굴 인형도 큐트..

여기저기 귀여운 잔망루피가 서있고,
예쁘고 다양한 잔망루피 굿즈로 가득 찬
부산도 이제 뤂세권 아이가~

정신없이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다 보면
금세 30분이 훌쩍 지나가버린다.

루피 군침이 싹도노~로 유명해져

이젠 직장인의 대변자가 된 잔망루피의
유명한 잔망루피 짤들도 걸려있다 ㅎㅎ

매일 하는 말 : 그냥,, 어디론가 떠나버릴까,,
상사에게 하고 싶은 말 : 그럼 니가 하던가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으면서 유명해진
직장인의 대변인 잔망루피!

부산 잔망루피 팝업스토어 기간은
6월 23일(목)~7월 3일(일)이다.
기간 안에 꼭 귀여움을 잔뜩 충전하고
힐링하고 오시길 ❤

반응형

댓글